비즈니스에 마케팅 추진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유용한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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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에 마케팅 추진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유용한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에 커다란 기회의 장을 열어준다.

대부분의 모바일 사용자들이 아직 개발되지 않은 많은 청중들이 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유사한 장비를 포함할 수 있는 모바일 기기를 가지고 있다.

당신의 고객이 당신이 일하는 이유 입니다.

모바일 마케팅을 제대로 하려면 소비자의 기본적인 욕구를 이해하는 것이 관건이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어떻게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그들에 대한 모든 것을 기꺼이 배워야만 한다.

모바일 마케팅에 적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 때 메시지를 쉽게 이해하고 요약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즉시 당신의 메시지가 무엇인지 알고 그것을 빨리 흡수할 수 있어야 한다.

경쟁사들이 하고 있는 일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한 한 당신은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경쟁업체와 차별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고객 기반은 거의 변하지 않지만, 모바일 고객이 외부의 영향으로 훨씬 더 변덕스럽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신 기술을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비즈니스가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고객들은 항상 차선책을 찾는다.

MMS 문자 메시지가 정상 업무 시간 동안 고객에게 전송되는 시간을 설정하십시오.

그 제안이 얼마나 유혹적이거나 메시지가 얼마나 매력적인지에 상관없이, 고객들은 업무 외 시간에 보내는 글을 감상할 것 같지 않다.

모바일 마케팅으로 벌어들일 돈은 얼마든지 있다.

휴대전화를 이용해 웹서핑, 온라인 쇼핑, 앱 다운로드, 소셜 사이트 접속 등에 나서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 두 곳 모두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한 훌륭한 선택이다.

그것은 당신이 전통적인 마케팅 방법보다 훨씬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보내려고 한다면, 여기서 가장 중요한 단어는 “사람”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올바른 방법으로 행동하라.

웹 페이지에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비즈니스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을 찾기 위해 시간을 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거의 장담할 수 있지만, 만약 그들이 당신이 사이트에 있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은 아마도 당신을 체크하기 위해 시간을 끌 것이다.

당신의 광고가 전달되기 쉬울수록, 사람들은 더 그렇게 할 것이다.

승진을 보내기 전에 전달하기 쉽도록 확실히 해라.

그들에게 그것을 전달하기 위해 약간의 격려를 주기 위해, 광고를 받는 사람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라.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을 개선하려면 모바일 웹 사이트에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을 적용하십시오.

물론 구글이 모바일 검색 시장을 장악하고 있기 때문에 구글에 먼저 최적화해야 한다.

랜딩 페이지를 작성할 때 두 가지 이상의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은 일반 웹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사이트를 테스트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알 수 있다.

랜딩 페이지의 두 가지 버전을 만들고 어떤 넷이 더 많은 트랜잭션을 확인하십시오.

가장 성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앞으로 계속 진행하십시오.

모바일 친화적인 지도와 지침을 웹 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사람들이 도로에 있을 때, 그들은 보통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

그 때가 그들이 지도에 접근할 수 있는 때다.

고객이 귀하를 찾고 귀하와 쉽게 연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검색을 할 때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도가 명확해야 한다.

방문자가 필요한 경우 길을 찾을 수 있도록 Google 지도에 대한 직접 링크를 설정하십시오.

마케팅 전술로 새로운 고객을 노릴 때 기존 고객을 잊지 마십시오.

이미 투자를 받은 고객은 제품에 대한 업데이트와 함께 문자 메시지를 받는 데 훨씬 더 개방적일 것이다.

일반적으로 모바일 마케팅은 스팸으로 간주된다.

QR코드로 고객 참여를 유도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

이 코드들로 당신은 쿠폰, 프로모션, 할인을 공유할 수 있다.

이들의 사용 편의성은 QR코드의 주요 속성 중 하나이다.

QR코드를 사용하면 고객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빠르고 쉽게 연락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은 더 많은 모바일 기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결국 모든 사람들이 연결되고 이것이 사람들과 연락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제안들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경쟁자들을 앞지르고 당신의 고객들과 의사소통을 할 것이다.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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